[산업안전기사(경국현)] 산업안전기사 합격수기입니다~~
 작성자    김근오                                            
작년 3회차에 실기 떨어지고 이번에 1회차에 붙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해서 다행히 이번1회차에 합격을해서 이렇게 합격수기를 올립니다.
취업분야를 안전관리 쪽에 관심이 있어서 이 분야와 관련된 자격증을 찾아보다가 산업안전기사를 선택해서 따보자고 생각을했습니다. 전에 올배움기사에서 다른자격증을 취득한적이 있어서 믿고 이번에 산업안전기사 강의를 들었습니다. 필기는 강의에서 강사님이 하라는 대로 중요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공부를 하였고 책에 있는 문제와 기출문에 5개년을 열심히 풀어서 한번에 합격을 했습니다.
실기는 10개년치를 필답형과 작업형을 준비를 하였고 작년 3회차 난이도가 어려워 아쉽게 불합격을 하였지만 이번 1회차때는 열심히 해서 합격을 하게되었습니다.
실기는 자신이 헷갈리는 문제를 따로 노트에 정리해서 그것만 중점적으로 외워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에게 2개의 자격증을 안길수 있게 도움을준 올배움기사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또 자격증을 준비할 때면 올배움기사를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자격증을 준비할때 올배움기사를 믿고 강사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면 붙을 수 있으니 자신감있게 준비하시면 꼭 좋은결과 얻으실 수 있습니다!
                                                                             

 

Total 9

번호 강좌명 제목 작성자
9 산업안전기사(경국현) 산업안전기사 합격후기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최응주
8 산업안전기사(경국현) 2021년 2회 산업안전기사 최종합격 수기 이충건
7 산업안전기사(경국현) 산업안전기사 합격수기입니다~~ 김근오
6 산업안전기사(경국현) 산업안전기사합격했습니다 이상훈
5 산업안전기사(경국현) 기사 2회차 합격했습니다 정현지
4 산업안전기사(경국현) 산업안전기사 합격했습니다. 이정훈
3 산업안전기사(경국현) 산업안전기사 합격 임수민
2 산업안전기사(경국현) 합격수기입니다! 전훈익
1 산업안전기사(경국현) 감사합니다 산업안전기사 시험 합격수기 이기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