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에 준비해서 1차 합격해서 2차 준비바로 해서 2차까지 합격했습니다. |
-그날 배운것은 곡 다시 풀어서 완전히 달달했습니다.] |
나이가 60이 넘다보니 다음날 망각하면 또 풀고 해서 교수님 수업내용을 완전히 암기했습니다. |
모르면 질문을 해서 교수님을 엄청 괴롭힌 학생이었습니다. 그때마다 친절히 답벼내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
필기 51/60 =>틀리라고 낸 5점짜리 문제는 확실히 틀려줌. 간간이 5점속에 들어있는 신출문제도 1점식 틀림. |
작업형 29/40 으로 80점으로 합격했습니다. 무조건 교수님이 시키는 대로 하면 됩니다. |
|
슬럼프 9/15 |
액상 8/10 |
=>>작업형은 기구들의 노후로 엉망이었음. 과정이 정확해야한다고 해서 문제점 토달다가 미운털 박힘. ㅎ ㅎ ㅎㅎ
모두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