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답형 답안 작성시 꼭 식을 써야 하나요? 아니면 풀이만 써도 되나요?
예)
1). fcr = fcn + 1.34 * s
fcr = (fcn - 3.5) + 2.33 * s
30 + 1.34 * 2.1 = 32.81MPa
(30 - 3.5) + 2.33 * 2.1 = 31.39MPa
2)
2번처럼 풀이만 써도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