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산업기사(최갑규)] 늦은 합격수기입니다.
 작성자    신우빈                                            
군입대 전 급하게 취득하고 가서 자격증 수기를 이제야 올립니다.
원래 다니던 회사에 관련된 자격증이라서 가스산업기사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올배움을 접하게되었고, 환급시스템이 마음에 들어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가스산업기사는 정말 외울 것이 많은 자격증입니다. 관련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도전하기에는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자격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최갑규선생님의 암기법과 열정적인 강의를 통해서 그 많던 암기요소들을 모두 외울 수 있었고, 그 결과 꽤 높은 점수로 필기시험에 합격했습니다. 기본 지식이 없었기에 게시판에 질문을 몇 번 남기기도 하였는데, 최갑규선생님이 직접 전화로 알려주셔서 크게 감동했었던 적도 있었습니다.
실기는 동영상과 주관식으로 나누어지는데, 동영상은 쉽습니다. 최소 10개 중 9개는 맞는다고 생각해야 주관식에서 실수를 해도 합격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매 회차 비슷하게 나오기 때문에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강의기간이 길기때문에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였습니다. 처음 강의를 다 듣고 기출을 혼자 풀어보았을 때는 정말 막막했는데, 강의를 들으며 선생님의 지도대로 따라가니 점차 점수가 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수강생 여러분들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공부하셔서 꼭 합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Total 6

번호 강좌명 제목 작성자
6 가스산업기사(최갑규) 첫 도전으로 합격했습니다~ 한덕영
5 가스산업기사(최갑규) 합격했습니다. 김경배
4 가스산업기사(최갑규) 가스 산업기사 합격 후기 이태인
3 가스산업기사(최갑규) 합격수기(74학번) 배효진
2 가스산업기사(최갑규) 가스 산업기사 합격 후기 장승희
1 가스산업기사(최갑규) 늦은 합격수기입니다. 신우빈